본문 바로가기

파워블로거되기

전세계 파워블로거 수입 TOP3 어마어마한 파워블로거의 수입

 

 

 

  파워블로거가 되면 얼마나 수입을 가져갈까?.. 많이 궁금했던 내용인데요...

물론 우리나라와는 달리 세계의 유저들을 상대로 하기 때문에 수입은 정말큽니다.

 

 

 

2013 애드센스 TOP3 수입입니다.

 

 

1. 피트 CashMore

피트 Cashmore는 1985년 9월 18일, CEO 및 매 셔블의 창업자에 태어났다. 19 세의 나이에 그는 곧 2,000파운드 광고 수입 한 달에 가져 셔블을 시작했다.

피트 Cashmore는 2009 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영국인과 가장 영향력있는 트위터 사용자로 INQ에 의해 선정되었다.


Mashable.com 미국, 인도, 미국, 영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입니다 2005 년에 피트 Cashmore에 의해 설립 된

영국 - 미국 뉴스 웹 사이트, 기술과 소셜 미디어의 블로그입니다. 매 셔블은 2009 년에 세계에서 최고의 블로그 중 하나로 지적했다.

 

회사 명 : 셔블 주식

나이 : 27 세

생년월일 : 1985

국적 : 영국 (스코틀랜드)

직업 : 사업가

애드 센스 수익 / 월 : $ 6,00,000 한화 6.5억

알렉사 순위 (글로벌) : 207

알렉사 순위 (미국) : 146

미국, 인도, 미국, 영국, 캐나다, 멕시코의 가장 인기있는.


 





2. 숀 호건
숀 D. 호건 년 9 월 1975 년 1 월 1 태어난 디지털 포인트 솔루션, 샌디에고 기반의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의 설립자이자 CEO이다.

디지털 포인트는 우리가, 미국, 파키스탄, 영국, 인도네시아, 인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기술 및 비 기술에 대해 아무것도 논의 할 수있는 가장 큰 포럼 중 하나입니다.
회사 명 : 디지털 포인트 솔루션
나이 : 37 세
생년월일 : 1975
직업 : 사업가
애드 센스 수익 / 월 : $ 5,00,000 한화 5.5억
알렉사 순위 (글로벌) : 826
알렉사 순위 (인도) : 278
인도, 미국, 파키스탄, 영국, 인도네시아의 가장 인기있는.


 






3. 마르쿠스의 frind
마르쿠스의 frind, PlentyofFish 미디어 주식 회사의 CEO 및 창시자, 컴퓨터 시스템 기술 졸업장 브리티시 컬럼비아 공과 대학교에서 1999 년에 졸업했다.
PlentyofFish (POF)는 미국, 영국, 캐나다, 아일랜드, 호주에서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데이트 / 우정 사이트입니다.

회사 명 : Plentyoffish 미디어 주식 회사
나이 : 35 세
출생지 : 독일
결혼 여부 : 기혼
국적 : 캐나다
생년월일 : 1978
직업 : 사업가
학력 : 브리티시 컬럼비아 공과 대학교
애드 센스 수익 / 월 : $ 3,00,000 한화 3.2억
알렉사 순위 (글로벌) : 353
알렉사 순위 (미국) : 118
등록 된 사용자 : 5 백만 이상의 사용자
종업원 수 : 66
미국, 영국, 캐나다, 아일랜드, 호주의 가장 인기있는.


 


파워블로거가 된다는 것은 어려운것 같습니다. 저런 파워블로거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블로거들이니깐요.
그 만큼 그 분야에 해박하고 글쓰는 솜씨와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책을 잘쓰는 베스터셀러 작가의 책을 보고 우리도 책을 낼수는 있는것이 아니니깐요.
저 사람들은 말그대로 베스터셀러입니다.
 
대부분이 특출난 그들의 특징을 분석해보면은 자신의 그 분야의 전문가이며, 오랜 기간 블로그를 집중적으로 그리고
아주 꾸준하게 운영했다는 것....
성공은 절대 우연은 아닌것 같습니다. 자신의 전문분야의 정보를 공유하고 사람들에게 인정받으며 자연스럽게 나타난 현상인듯합니다.
 
영어권 사람들을 상대할수 있으니 세계인의 주목을 받는다면 수익은 상상을 초월할듯합니다.
우리나라 파워블로거들은 광고수익이나 기타 제휴서비스 같은 부수입으로 대형블로거들은 보통 한달에 1억이상, 중형블로거는 1천만원이상 수입을 냅니다. 물론 직장 생활보다 더 괜찮다해서 한달에 몇십에서 몇백하는 수많은 블로거들이 더 많을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저는 다른 블록그를 운영하다가 폐쇄하고 몇년의 공백기간을 거쳐 이번에 새로 만들기 시작했는데요.
자신에게 전문분야가 없다면 결국 자신도 공부를 하게되더군요. 공부를 하면서 포스팅하고 그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로 더 깊게 빠져드는 블로깅, 포스팅, 전문가, 파워블로그..... 같이 사이버세상에서 공유해가면서, 성장해가는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가 전문가는 아니니깐요. 글을 쓰면서 또는 포스팅을 하면서 기록하면서 공부해나가고 전문가로 만들어 지는 것이라고요.
다들 큰 꿈을 가지고 파워블로거가 되기위해 같이 나아가요~~~~